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코넛오일 전문브랜드 코코엘 입니다.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는 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CS 통화드렸으며, 금일 새제품으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주문해주신 고객님께 아쉬움을 드린 것 같아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또한 게시판에 스팸성 글이 게시판 도배 형식으로 많이 등록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
관리자 확인 후 게시글이 공개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코코엘 고객센터 (070-4706-8866)로 문의주세요.
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상담(평일): 오전 09:30~오후 06:00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6일 (금요일) MCT 오일 3병을 구매했고, 토요일 제품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택배사로 부터 받았습니다.
외출에서 돌아와 제품을 확인해 보니 박스와 놓여져있던 유수함이 이미 흥건히 젖어있는 상태 였습니다.
열어보니 1병은 이미 뚜껑부분이 완젼이 깨져서 병과 플라스틱 뚜껑이 분리 된 상태였으며, 또 한병은 뚜경부분에 금이가서 이미 그곳으로 오일이 다 세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배송시 좀더 안정 포장과 배송에 신경을 써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부분에 대해서 7일 토요일 확인하자마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에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오늘 상황을 확인하기위해 들어가 봤는데 제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전화를 하고있으나 상담중이라 전화연결이 안된다는 멘트만 나오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